[영상제작 #3] 성남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준공영상

반응형

K2 코리아 사옥 준공영상을 만든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3년이 지나 버렸다...

 

그동안 나는 열심히 현업에서 일했고...

 

그 2~3년 동안 또하나의 신축건물을 탄생했습니다..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현업에 충실했는데...

 

하자가 많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ㅎㅎㅎ

 

준공 후엔 아무래도 시간이 조금 남아 취미활동으로

 

준공영상을 만듭니다..

 

이번엔 엄청난 흥행을 이끈 오징어게임 버젼으로 구성해봤습니다.

 

제목은 "준공게임" ㅎㅎ

 

포토샵으로 얼굴 합성하면서 얼마나 웃었던지..ㅋㅋ

 

 

음원 등의 저작권이 저에게 있지 않으므로 따로 수익이 발생하는 영상은 아니에요~

(물론 조회수나... 구독자도 얼마 없으므로....)

 

그저 취미로 만드는 영상이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번 현장을 무사히 안전하게 마칠 수 있게 함께 노력한

 

우리 현장 식구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