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해결 아이품매트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새집으로 이사하기 전에 층간소음매트는 필수로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을 뒤지고 여러가지 매트회사를 찾고
샘플도 신청하고 많은 고민을 했지요...

일단 가장 중요한부분은
1. 두께
2. 밟았을때 느낌(푹신함)
3. 디자인
4. 가격

한 3~4개 회사의 샘플을 비교해보고
멘붕... 거의다 비슷하다 ㅎㅎ

그래서 가격 위주로 몇개 선별하고
주변 이웃의 추천 등을 고려해서

아이품매트로 결정!!!

거실/주방/복도로만 구성했고
사진과 같이 문앞에서 끊어 주었습니다.

전문가라 그런지 칼질이 예술입니다^^;;

냉장고 아래까지 완전 정교하게 시공해 주었습니다.

여긴 아이방인데... 롤매트 구입해서 셀프로 시공했어요^^
사진빨 잘 받았는데 사실 테이프 자국도 보이고...;;;ㅠ_ㅠ

마루바닥이 무슨 타일 깐것처럼 변했어요!!
(몇몇 나무가 이사중 동해를 입어 열심히 살리고 있습니다.ㅠㅠ)

저희 딸이 들어오자마자 놀라서 벽잡고 있네요..^^

푹신한지 점프도 하고.... 그래도 뛰지말라고 주의를 줬습니다..
요즘 층간소음문제가 심각하다고 해서..
입주전에 이웃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미리 준비했어요^^
얼른 이사정리 다하고 들어와 살고 싶네요^^

바닥이 흰색으로 되니 실제로 집에 있으면 뭔가 집이 더 넓어보이고 좋아요
층간소음매트 "아이품매트" 좋아요~^^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