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이모티콘으로 굿즈 만들기 "네이버OGQ마켓"

반응형

딸을 모델로 만든 슌이 캐릭터 이모티콘

카카오톡 이모티콘의 좌절을 맛보고...

 

네이버OGQ마켓에 등록된 제 딸 슌이 캐릭터!!

 

굿즈로 만들어서 사용하면 어떤 제품이 나올까 하는 궁금증에 

 

일단 핸드폰 스마트톡을 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네이버 OGQ마켓 메인 메뉴를 보면 "굿즈 " 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인기있는 크리에이터들의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직접 이미지를 넣어 원하는 굿즈를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나름 의미있는 캐릭터 "슌이"를 스마트톡으로 제작해서 사용하려 했습니다.

 

스마트톡이 필요하기도 했고 과연 네이버 굿즈의 품질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했어요.

 

조금 허접한  포장지에 ㅋㅋㅋ

 

우리 슌이 캐릭터가 그려진 스마트톡이 배송되었습니다.

 

색상이 모니터에서 제가 그린 색상보다 조금 진하게 나왔네요... 대비감도 조금 올라간것 같고...

 

흠... 그래도 좋습니다.ㅋㅋ

 

포장 케이스를 열고 색상을 다시보니 확실히 진합니다....

 

이 색상이 아닌데~ㅋㅋㅋㅋ 너무 원색처럼 나왔어요....;;;

 

제품 뒷면에는 누구나 다 아는 스마트톡 사용법이 적혀있구요...

 

이런거 넣을 요즘 필요가 있나?? ㅋㅋ

 

여러 각도에서 찍어볼려고 했는데...

 

제품이 워낙 단순하니까 그냥.... 지나 갑니다..

 

네이버OGQ마켓에 스마트톡은 블랙과 화이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동네 이런 굿즈샵에서는 투명한 플라스틱제품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 제품과 비교하면 품질이 그닥 좋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일단 그냥 인쇄된 스티커를 상부에 붙여서 판매하는 타입입니다.

 

뭐 다른 제품과 비교한 건 아니지만 손으로 뜯을라면 뜯을 수 있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얼마 안하는 저가 제품이니까 이정도는 이해하고 넘어가야 겠죠....?

뒷면에는 양면테이프가 붙여 있습니다.

옆면을 보면.. 상부(인쇄물부착부위)와 몸통을 끼워서 조립한 구조로 되어 있네요..

 

다량으로 생산하다보니까 이렇게 조립부위가 노출되는 것 같습니다.

 

이해합니다.^^;

 

투명케이스 구매해서 얼릉 붙이고 사용해야 겠습니다~

 

타지생활이라 평일에 한번 그리고 주말에만 볼 수 있는 우리 딸...

 

이렇게라도 핸드폰에 붙이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초대장 - HYUKS

HYUKS 네이버 OGQ마켓 크리에이터의 활동을 응원주세요.

api.market.ogq.me

위 "링크" 또는 네이버OGQ마켓에서 "슌이"를 검색해 주세요^^

크리에이터 홈에 놀러오셔서 제가 만든... 그리고 앞으로 만들 이모티콘 구경 그리고~

 

팬되기, 멋져요, 굿즈원해요 등등 응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