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이마트 노브랜드 망고 소브레 아이스크림 후기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망고 소브레 아이스크림을 사보았다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삼천원 후반-!!
음ㅋㅋㅋㅋㅋ디자인은 괜춘한대 뚜껑색이 영 아니다ㅋㅋㅋ
금색이라...? 침이 안고이잖앙-!

칼로리는....음?1,260kcal....??
ㅋㅋㅋㅋㅋㅋ무시하기로

우선 색깔은 노란색보다는 주황색에 가깝다ㅋㅋㅋㅋ
색소를 잘못 탔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망고 건더기? 같은것도 들어있다ㅋㅋㅋㅋㅋ
맛은ㅋㅋ약간 망고 샤베트와 아이스크림의 중간 느낌-!
근데 망고의 약간 상큼하고 시원한 맛은 없다ㅋㅋㅋㅋㅋ
약간  인공 조미료가 많이 가미된 듯 하다.


 ㅋㅋㅋㅋㅋㅋㅋ먹구나면 입이 텁텁하구 사카린의 단맛이 난다ㅡㅡ

제품 상세내역에 보면 망고의 나라 태국에서 재료를 공급...?

근데 왤캐 맛읎지?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가 쵝오이닷~♡♡♡♡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