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가마로 닭강정 이마트점 후기...

반응형

경기도 광주 이마트에 위치한 가마로 닭강정ㅋㅋㅋㅋ

오빠랑 나는 손으로 뜯어먹는걸 좋아하지 않아 순살을 주로 먹는다ㅋㅋㅋㅋ

오늘은 달콤닭강정으로 사왔다ㅋㅋㅋㄱ

AI가 판치는 시국이지만ㅋㅋㅋㅋ

튀기면 사라진다 하니ㅋㅋㅋㅋ

걍 사먹었다ㅋㅋㄱㅋㅋㅋ

누군지는 모르지만ㅋㅋㅋㅋㅋ

가수가 광고중ㅋㅋㅋㅋㅋ

대 박스에 12,000원ㅋㅋㅋㅋㅋㅋ
앗ㅋㅋ오빠가 트와이스라고 한다ㅋㅋㅋㅋ

글쿤ㅋㅋㅋ

나보다 관심이 많은 울오빠

ㅋㅋㅋㅋㅋㅋ역시 맥주와 함께

다묵었다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는 내일 고고고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