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맛집]사장님이 엄청 친절한 '포메인 경안이마트점' 후기

반응형

 

요즘은 광주에 베트남 음식점이 많이 생겼지만

진짜 한 사년전만 해도 베트남 음식은 켜녕

먹을만한게 거의 없었다ㅋㅋㅋ

그 오래전부터 터줏대감으로 자리잡아온 경기광주터미널 1층의 포메인을 갔다ㅋㅋ

난 사실 포메인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정말 여기 포메인 사장내외 두분이 친절하시다.

손님에게 의례하는 그런 가식적인 친절함이 아니라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그런분들이다

물론 일프로도 나랑은 연관없는 분들이니

오해마시길ㅋㅋㅋ

대체적으로 자리도 넓고 의자도 편하다!

이날은 거진 마감시간 가까이 간거라

사람이 많이 없지만 보통 테이블 반정도는 항상 차있는것 같다!

각자리마다 깔끔하게 젓가락이랑 소스그릇 등이 올려져 있다ㅋㅋ

메뉴판을 찍어보았다ㅋㅋㅋ

머 항상 우리가 먹는 메뉴는 정해져 있지만

블로그를 위해 찍어봤다ㅋㅋ푸히히

가격은 월남쌈을 제외하고

대략 만원 전후이다ㅋㅋ

 

올때마다 스프링롤은 꼭 시킨다ㅋㅋ

맛도 좋고 라이스페이퍼에 싸여져 있어 엄청 편하다ㅋㅋ

키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다ㅋㅋ

세트 메뉴는 조금 저렴하다.

 

포메인하면 역쉬 파인애플 볶음밥ㅋㅋㅋㅋ

나의 강추 메뉴이다ㅋㅋ

월남쌈도 있는데 정갈하니 맛있긴하지만 고기가 좀 적다ㅜㅜ아마 주위에 월남쌈 김상사 생긴 후로 월남쌈은 잘 안시키게 된다ㅜㅜ

 

엄마,동생,나는

매운해산물볶음 쌀국수, 오리지날스프링롤, 파인애픈볶음밥, 쌀국수 요렇게 주문했다!!

소스 미리 세팅해놓기ㅋㅋ

내사랑 스프링롤ㅋㅋㅋ

이날은 라이스페이퍼끼리 붙어있어 다 뜯어지고 난리도 아니였다ㅜㅜ

마감시간에 가서 그런감?ㅋㅋ

무난한 쌀국수ㅋㅋㅋ

역시 국물이 있어야 마싯다ㅋㅋㅋ

 

쌀국수가 좀 느끼할때 칠리소스랑 먹기ㅋㅋㅋ

짭쪼름한게 맛나다ㅋㅋ

매운팟타이ㅋㅋㅋ생각보단 맵지않았지만 해산물이 별루 읎떠...ㅜㅜ

다음엔 원래 먹던데로 해산물 팟타이 주문해야겠다ㅋㅋ

야무지게 새우랑 쭈꾸미골라서 먹기ㅋㅋ푸히히

말 안해도 맛나는 파인애플 볶음밥!!

밥알이 고슬고슬 한데 달짝지근한 파인애플이랑 조화가 잘된다ㅋㅋㅋ

예전에 밥이랑 파인애플이랑 볶아서 나오는 것 자체가 정말 생소했는데 지금은 너무 익숙해져 버렸다ㅋㅋ

어느덧 클리어!!!

오늘도 감사히 냠냠

이날은 사장님 내외가 일찍 퇴근하신것 같았다.

알바생들이 있는데 사장님이 없어도 착실히 잘하듸라는ㅋㅋㅋ

후다닥 먹고 나왔지만 배는 짱 불렀고

기분도 좋았다ㅋㅋ

 

요즘 베트남음식이 넘 다 잘나와 이제 포메인도 조상급이 된듯하지만 정말 친즬한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으로 갈때마다 기분좋은 곳이다ㅋㅋ

머 맛은 프랜차이즈니까 무난하고

알바생들도 친즬하다!!

오고가며 가끔 들릴만한 곳으로 추천한다ㅋㅋ

이상으로 내돈주고 사먹은 '포메인 경안점' 후기를 마친닷!!

총평:서비스 ☆☆☆☆☆

맛 ☆☆☆

분위기 ☆☆☆☆

위치 ☆☆☆☆

가성비 ☆☆☆

양 ☆☆☆

재방문의사 ☆☆☆☆☆

#포메인경기광주#경기광주맛집#포메인#경안동쌀국수#파인애플볶음밥#친절한식당#경기광주시내맛집##경기광주터미널#광주이마트#경안동맛집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