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맛집] 경기광주 Jus &효자동닭꼬치(태전동) 후기

반응형

 

동네에 점점 신상 음식점들이 마구마구 늘어난다.

사실 왠만한 곳은 다 가봤다ㅋㅋㅋ

근데 이상하게도

쥬스 & 효자동닭꼬치집은 발길이 안갔다.

왜냐!!

닭꼬치집이면서 쥬스집인뎁

이름은 쥬스집이다.

그래서 뭔가 카페이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닭꼬치집이라고도

애매한 그런 분위기?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해봤다!

네이버 출처

콜라보 매장이였군

하지만

하지만 간판만 보면 주스만 파는곳 같다귱!!!

여기는 컨셉만 다시 잡아도 잘 팔릴텐뎁

좀 아쉽다...


주스(JUS)&효자동닭꼬치 in 태전

Open 10:00

Close 22:00

일요일 휴무


위치는

태전동 사는사람이라면 알듯!

좋은아침 패스트리 빵집 옆이라고 하면 쉬울 것 같다.

지나갈때마다

보이는 닭꼬치 모형!!

진짜 볼때 마다 먹고싶었는뎁

오늘이 바로 그날이었다.

맘 같아선 깻잎닭꼬치를 먹고싶었으나

모유수유중인 관계로

기본인 소금닭꼬치로 Pick!!

남편은 모짜렐라 닭꼬치로 골랐다.

각자 맘에든 닭꼬치를 고른 뒤

매장 안으로 들어갔다.

뭔가 닭꼬치 집보단 생과일주스 카페같다는?

각각 과일마다 효능이 적혀있는데

기다리는 동안 보니 꽤 재미있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생동감 넘치는 게 뭔가

사장님이 원색홀릭이신가보다.

후다닥 주문하고

주방을 얼핏봤는데

반 오픈식이라서 좀 맘이 놓였다.

(요즘 하도 드릅게 하는 곳이 많아

난 오픈형 주방을 선호하는 편)

과일쥬스 전문점 답게

과일은 다 신선해 보였다.

따로 과일도 판매 하시는 듯 하다.

이날 한여름이라서 꽤 더웠는데

매장안은 꽤 시원했다.

좀 있으니 나온

주문한 갤럭시 에이드!!

뭔가 이름이 유니벌스 스러운게ㅋㅋ

어떤맛일지 궁금!!!

위에서 보면 보라색인데

자세히 보면 얼음에 꽃이 있다!

얼음이 일반얼음이 아니라

파란색 얼음이다.

막 저을려고 하는뎁

사장님이

저으면 보라색이

핑크색으로 변한다고!!!!

뭔가 과학 실험하는 것 같아

신기했다.

 

근뎁...

맛이...

내 취향은 아니였다.

굉장히 새콤한 맛이 강해서

시큼한 맛을 좋아하는

남편은 좋아했지만..

난..흑흑...

그래서 그런지 양이 겁나 많게 느껴짐

 

주문한 닭꼬치들고

울집 벤치에서 먹기로 했다.

먼저 나의 소금구이

모형과 좀 달라 실망..

그치만 맛은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아쉬운 점은

닭꼬치에 있는 파에서

불향이 더 많이 났으면 좋았을 것 같다.

고기는 냄새도 안나고 참 맛있었다.

그리고 울서방이 고른

모짜렐라 닭꼬치!

모짜렐라가 씹히면서

느끼한 맛을 소스가 잡아준다.

소스는 음.. 양념치킨맛?

예상 가능한 맛이여서 그런지

맛있었다.

(소금구이를 결국 이 소스에 찍어먹었다는게 함정)

다음엔

와인치즈닭꼬치를

매장에서 먹어봐야겠다.

이것으로 내돈주고 사먹은 태전동 '주스(JUS)&효자동닭꼬치' 후기를 마친다!

위치 ☆☆☆☆

양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

#태전동#경기광주태전동#태전동맛집#갤럭시에이드#태전동닭꼬치#주스(JUS)&효자동닭꼬치#태전동5지구#경안동맛집#경기광주맛집#태전동식당#이색맛집#추천맛집#닭꼬치맛집#주말일상#효자동닭꼬치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