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해외판 아기떡뻥 '핫키즈 베이비멈멈' 어른이 먹어도 맛있다!

반응형

직구사이트에서 이것저것 주워담는 중 발견한 아기과자.

왠지 맛있을 것 같아 주문했다.

처음에 하나 내가 까먹어보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아기한테 하나 주니 반응도 좋았다.

그래서 포스팅하려 사진찍던 중 확인한 유통기한.

영어로 하면 EXP .

젠장 배송온날이 2월 18일이였는데 그날이 유통기한이였다.

솔직히 내가 먹을거였으면 그냥 넘어갔을텐데 아기한테 주는 건데 유통기한 이따위 제품을 보내니 진짜 열받았다.

심지어 한 피스 다 먹였는데..

물론 유통기한 확인 안한 내탓도 있지만 해외배송까지 하는 마당에 이런 상품을 보내니 증말 빡돌았다.

꼼꼼하지 못한 엄마땜시 우리 아기 유통기한 지난걸 먹었다는 사실이 너무 미안했다.

그래서 우여곡절 끝에 교환받아 포스팅한다.


베이비멈멈 by 핫키즈

*맛 : 오리지날

*용량 : 24 rusks(12개 개별포장)

*식감 : 바삭하나 잘 녹음

*장점 : 개별포장

*단점 : 달다

*추천 개월수:8개월 이상(첫니 나온 뒤)


노란색 포장지에 귀여운 아기 모델이 있어 누가봐도 아기과자이다.

회사가 25년 이상 되었는지 상단에 over 25 years라고 써있다.

 

당연히 아기 과자이니 Non-gmo에 화학재료 없고,소금, 밀, 우유,달걀,땅콩이 안들어가 있다.

근데 자세히 보니 티팅제품이다.

그런데 울애기 아직 이도 없는데 잘 잇몸으로 뜯어먹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이중포장이 되어있다.

그리고 유통기한도 보인다.

우리나라 떡뻥처럼 그렇게 봉다리안에 과자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이렇게 개별포장이다.

그리고 역시 외국과자답게 과대포장없이 아주 꽉꽉 담아져있다.

지금 세보니 12개 들어있다.

개별포장되어있는 패키지도 노랑노랑하다.

영어가 쫙 써있는게 누가봐도 외국까까.

뜯었을때 사실 좀 놀랬다.

과자가 진짜 손크기만큼 길고 컸다.

옆에 아이폰플러스이랑 비교해봐도 그 크기가 작지 않다.

처음엔 너무 커서 먹다가 넘어지면 입 다칠까봐 반으로 부셔서 줬는데 가만보니 쉽게 부서지는 뻥튀기 느낌이라 그냥 다 줬다.

그랬더니 다람쥐처럼 두손으로 잡고 잇몸으로 깨물어 먹었다.

우리나라 떡뻥보다 훨씬 달아서 인지 아기가 진짜 잘 먹었다.

그리고 먹다 남긴건 내가 다 먹었는데 내입에도 너무 맛있었다.

우리 토깽이 아가씨 앞으로 최애템이 될 것 같다.

개별포장이라 외출할때 한개씩 주면 좋을 것 같은데 굉장히 잘 부서지는 타입이라서 고민하던 찰나, 네이버에 검색하니 과자 전용케이스를 준다.

게다가 직구보다 가격도 싸다.

다음부터는 이마트에서 사는 걸로..

그리고 맛도 오리지날 이외의 3종류나 되니 다른것도 시도해야겠다.

이것으로 내돈주고 사먹은 '핫키즈 베이비멈멈 오리지날 맛' 후기를 마친다.

맛 ☆☆☆☆☆

가격 ☆☆☆☆

용량 ☆☆☆☆

패키지 ☆☆☆☆

재구매의사 ☆☆☆☆

#아기과자#베이비멈멈#티팅#떡뻥#아기과자추천#핫키즈베이비#8개월아기#직구과자#베이비멈멈 오리지날#아기비스켓#핫키즈#해외판떡뻥#아기쌀과자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댓글